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Q&A

2월26일 오후8시25분 정상예매된거 맞죠?

작성자 : 김정빈
작성일 : 2025-02-24 07:07:28
조회수 : 261
예약확인 문자가 안와서요
돈은 확실히 보냈거든요
퀘스천마크   |   2025-02-24 11:04:58
혹시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시나요? 정빈이란 이름으로 예약이 되어있습니다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1512 선임급후 카드 결제 (2) 문의 2025-07-02
1511 예약취소 (1) 김하랑 2025-06-28
1510 예약취소 (1) 임다경 2025-06-24
1509 환불문의 (1) 이아람 2025-06-24
1508 옵저버 관련 (1) 퀘마 2025-06-23
1507 예약취소 (1) 이다은 2025-06-22
1506 예약 취소 요청드립니다 (1) 김미현 2025-06-22
1505 예약 후 현장 카드결제 관련 문의 (1) 전경안 2025-06-20
1504 예약 인원 변동 문의 (1) ㅎㅅ 2025-06-16
1503 송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(1) 최원식 2025-06-16
< 11 12 13 14 15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