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Q&A

옵저버문의

작성자 : 사과
작성일 : 2025-08-30 08:20:26
조회수 : 355
플레이했을때 찍었던 사진이 없으면 옵저버 불가능한가요?ㅠㅠ
혹시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?
당시 받았던 제 이름 써있고 그림그려진 기념품은 가지고 있어요
퀘스천마크   |   2025-08-30 08:42:31
굿즈로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. 플레이 후 찍으신 사진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예약 관련 및 환불 공지사항 퀘스천마크 2021-12-19
1651 예약시간 확정 (1) 지원 2026-06-15
1650 옵저버 (1) 푸푸 2026-06-11
1649 예약 된 것 변경 문의드립니다 (1) 예약자 2026-05-31
1648 예약 취소 요청 (1) 노재호 2026-05-29
1647 안녕하세요 인원수 문의 드립니다. (1) 꽁치 2026-05-28
1646 예약 취소 및 환불 요청 (1) 최현웅 2026-05-25
1645 예약취소에 따른 환불 요청 (1) 이승현 2026-05-16
1644 취소요청 (1) 윤현정 2026-05-11
1643 환불 (1) 서소영 2026-05-10
1 2 3 4 5 >